웹소설리뷰천국


안녕하세요. 오늘 리니지m 레벨을 50까지 찍었습니다. 무자본으로 플레이하면서 거의 자동사냥만 켜놓고 수동사냥은 안했는데요. 수동사냥을 했으면 좀더 빨리올렸을듯하지만 다른게임과 병행하다보니 그냥 켜두기만했네요. 오늘은 자동사냥으로 켜두는것만으로 46~50까지 레벨업을 할 수 있는 리니지m 레벨별 사냥터 준비해봤습니다.


1. 기란감옥 2층



알다시피 기란감옥은 45레벨 이후에 가장 많은분들이 찾는 사냥터입니다. 그만큼 경험치는 물론 아데나효율도 괜찮은데요. 워낙 사람이 많기때문에 이곳은 스틸을 하지않기가 더욱 힘들죠. 왜냐면 시간제한이 있다보니 시간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쓰려면 스틸을 할 수 밖에없거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스틸을 하는 사냥터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막피하는 유저들도 간간히 보여서 여기선 자동사냥을 돌리더라도 틈틈이 확인을 해주셔야합니다.






2. 수련던전 4층



두번째로는 수련던전 4층인데요. 여길 추천하는 이유는 유저들이 그리 많지않아 쾌적하면서도 적당한 경험치와 아데나, 거기다가 철과 보석이라는 재료수급도 괜찮아서 자동사냥돌리기엔 좋은장소라 생각됩니다. 글루디오 던전도 많이 찾기는 하지만 거긴 유저가 많아서 스틸이나 막피가 가끔있더라구요. 여긴 그냥 조용합니다.



3. 개미굴 2층



세번째는 개미굴인데요. 개미굴의 경우 던전 맵이 조금 복잡하게 되어있어서 1층을 제외하곤 사람들이 잘 찾지 않죠. 그래서 쾌적하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2층의 경우 흰개미무리와 , 거대흰개미가 나오는데요. 이중 거대흰개미는 마법공격판정이라서 약간의 마방만 갖춰주면 6검4셋으로 충분히 자도사냥이 가능합니다. 여기까지 리니지m 레벨별 사냥터 46~50레벨 사이에 가볼만한 사냥터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참고하셔서 재밌게 플레이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