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돈버는법 , 자동사냥 아데나 효율 괜찮은곳 추천!
안녕하세요. 리니지m 장비를 제작하면서 맞추다보면 고질적인 아데나부족 현상을 느낍니다. 제작은 물론이고 강화를 위해 마법주문서를 구입하기 위해서라도 아데나는 필요한데요. 퀘스트를 48까지하고나면 퀘스트로 아데나를 모으는건 어렵기에 본격적으로 아데나노가다를 통해서 수급해야죠. 그래서 오늘은 리니지m 돈버는법 으로 자동사냥으로 켜두고 아데나효율이 괜찮은 몇몇 사냥터를 추천해드리고자 합니다.
1. 기란감옥 2층
기란감옥 2층은 하루에 5시간씩 입장할 수 있는 던전이죠. 1~4층에서도 2층을 가장 추천합니다. 1층의 경우 몹 구경하기가 힘들고, 3층~4층은 몬스터가 센편이라 물약소모가 심합니다. 2층의 경우 오픈된 공간에 몹이 리젠되어 많은 몹을 잡을 수 있죠. 다만 막피 유저들이 간간히 있기때문에 자동사냥을 하면서도 틈틈이 확인을 해줘야합니다.
2. 글루디오던전 2층
다음은 글루디오던전 2층입니다. 흔히 본던이라고도 불리우는데요. 이곳은 자동사냥의 성지라고 해도 무방할듯 싶네요. 저렙~고렙을 구분하지않고 많은 유저들이 모이는곳입니다. 특히 2층의 경우 1층보다 구울과 좀비가 많아서 좀더 많은 아데나가 모이며, 해골시리즈 몹들에게서 철을 얻을 수 있어 재료노가다와 병행할 수 있어서 좋죠.
3. 수련던전 4층
마지막으로 소개드릴 리니지m 돈버는법 자동사냥터는 수련던전 4층입니다. 이곳은 딱 두가지 몬스터만 나오는데요. 흑기사와 켈베로스 입니다. 6검4셋 기준으로 물약을 한 200개 정도 챙겨두시면 대략 4시간정도 자동사냥이 가능하더군요. 흑기사는 철을 주고, 켈베로스는 보석을 줘서 재료수급에 좋고 아데나도 나쁘지않게 들어옵니다. 경험치도 좋죠. 여기까지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할만한곳을 소개해드렸구요. 자동사냥 켜놓을때 이용하시면 될듯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