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노가다 장소 추천 , 무자본 분들은 꼭 거쳐가는곳!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의 골드모으기 던파 노가다 장소 추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레벨대의 노가다 장소가 많지만, 무자본 유저분들이라면 꼭 한번쯤 거쳐간다는그곳! 바로 [타락한 신전] 이죠? 상대적으로 다른 노가다 장소보다 요구레벨대가 낮은 반면에 골드 효율은 조금 낮은수준이거나 엇비슷한 수준을 보여주고, 클리어타임도 아주 빨라서 적당히 한50레벨대 부캐만 있어도 여러캐릭 돌릴 수 있습니다.
타락한신전의 위치는 스토리를 진행해보신분들은 다들아시겠지만, 혹시나 모르실분들을 위해 위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북의쉼터-체념의빙벽-타락한신전] 순으로 이동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적정레벨은 48~51레벨 사이의 던전이고 마스터난이도이니 저렴하게 경매장에서 템셋을 약간 해준뒤에 입장해주시면 될듯합니다.
스톰브링어로 피로도를 전부 다써서 타락한 신전을 돌아봤습니다. 광역기가 좋아서인지 한번도는데 40초정도면 클리어네요. 이곳이 좋은점은 바로 상점에 팔 수 있는 커먼/언커먼 템들이 많이 나옵니다. 비슷한 레벨대의 다른 던전 어딜가도 이정도 클리어타임에 이정도 효율은 없는듯하네요.
또한 마지막방에서는 보스가 4마리나되는데요. 그래서 커먼/언커먼은 물론이고 레어 마봉템, 유니크, 검은운석, 여왕의씰, 빙벽조각 등등 이런저런 부가적인 템을 다합하면 피로도 한번당 100만 골드 이상은 벌린답니다. 요즘 50레벨정도까지 육성은 워낙 쉬우니 꾸준히 던파하시면서 틈틈이 부캐키워서 시간날때마다 던파 노가다 추천 해드린 타락한신전에서 골드모으시면 좋을듯하네요!